6월29일 02:30 그라나다 vs 에이바르


6월29일 02:30 그라나다 vs 에이바르

스포츠넘버원 0 91

번리와의 원정경기에서 0-1로 패배를 당한 왓포드. 번리의 견고한 수비를 공략하지 못하고 역습 한 방에 무너졌다. FW 데울로페우,석세스 DF 얀마트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공격진의 직선적인 움직임에 강점이 있는 만큼 내려앉은 상대에게는 고전하는 모습. 두터운 수비 벽을 공략하기에는 세밀함에 부족함을 보였다는 것이 아쉽다. 18위 본머스와 승점 1점차밖에 나지 않는 만큼 강등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잔류를 향한 동기부여를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번리전에 보여준 다소 답답한 경기내용에 사우샘프턴 상대로 15/16 시즌 EPL 승격 이후 10경기 1승5무4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사우샘프턴. 아스날과의 홈경기에서 0-2로 패해 강등권과의 승점차를 10점으로 유지했다. 7경기밖에 남지 않은 만큼 잔류의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FW 제네포 DF 스티븐스의 출전정지에 MF 부팔,호이비어가 부상으로 결장할 수 있다는 소식. 특히 GK 맥카시의 치명적인 실수로 실점을 내주는 등 자신들의 실수로 무너진 충격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가 중요해 보인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 7승2무6패, 왓포드전 최근 10경기 4승5무1패로 강세를 보였다는 것은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아스날 상대로 패한 사우샘프턴. 수비에서 치명적일 실수로 자멸했다. FW 제네포 MF 호이비어 DF 스티븐스가 부상 및 징계로 결장할 수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번리 상대로 답답한 경기를 보여준 왓포드의 세밀함 부족을 고려하면 두 팀이 승부를 내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