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예상축구분석] 20:00 세비야 vs 레가네스


[패널예상축구분석] 20:00 세비야 vs 레가네스

최고관리자 0 348
■ 세비야

세비야는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했고, 시즌 막판 호아킨 카파로스 감독까지 부임하며 반등을 노렸으나 최상위권 복귀에는 실패했다. 올 여름 로페데기 감독이 새롭게 부임. 벤 예데르-파블로 사라비아-루이스 무리엘 등이 팀을 떠났으나 로니 로페스-루카스 오캄포스 등을 영입하며 좀 더 젊은 팀으로 거듭났다. 리그 14경기에서 8승 3무 3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레가네스

레가네스는 지난 시즌 13위를 기록했다. 페예그리노 감독 체제에서 좀 더 높은 순위로 치고올라가고자 했으나,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득점력이 워낙 부족했기 때문에 또다시 중위권에 머무르고 말았다. 여름 이적시장에는 세비야의 미드필더 로케 메사(임대), 마틴 브레이스웨이트 등을 영입하며 반등을 꿈꾸고있다. 리그 14경기에서 1승 3무 10패 기록. 지난 11월초, 성적부진으로 인해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레가네스가 1승 1무로 앞섰고, 세비야 홈에서는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세비야는 로페데기 감독 체제에서 다시 한 번 안정감을 되찾았고, 핵심 자원인 오캄포스 역시 돌아왔기 때문에 다시금 공격성공률이 높아졌다. 홈에서 3승 2무 1패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유럽대항전 치른 이후의 주말 일정 결과로 좋았다. 레가네스는 원정에서 0승 2무 4패로 형편없고, 아기레 감독 부임 이후 2경기에서 1무 1패(2득점/3실점)으로 이전보다 나은 수비조직력을 보이고는 있지만 워낙에 주도권을 내주고 수비만 하고 있기 때문에 무승부 그 이상의 결과를 기대하긴 어려운 상황. 오캄포스가 복귀한 세비야라면 분명 한 골 차 승부에서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세비야의 승리를 예상한다.

 

 

 

 

 

 

 

세비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